07 de fev 2020

주드와(transl. Twins)는 1997년 인도 힌디어 액션 코미디 영화로, 데이비드 다완이 감독하고 사지드 나디아드왈라가 제작하고 살만 칸이 카리스마 카푸르와 람바의 반대편에 있는 이중 역할로 출연한다. 1997년 2월 7일 개봉한 이 영화는 박스오피스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이 영화는 텔루구어 영화 헬로 브라더 (1994)를 리메이크한 것으로, 재키 찬 영화 트윈 드래곤 (1992)을 기반으로 느슨하게 제작되었습니다. [2] 유드와아는 다완과 칸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이었다. 영화의 사운드 트랙은 여섯 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음악은 아누 말릭이 작곡했으며, 데브 콜리와 니틴 라이크와르가 작곡했다. 배경 점수는 코티에 의해, 곡 “유드와”깊은 숲에 의해 “화이트 속삭임”의 사본입니다. 자얀탈 “라탄”(디팍 셔크)은 다코이트입니다.

검사관 SP 말호트라(달립 타힐)가 그를 체포한다. 라탄은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되는데, 말호트라는 노동중인 아내 게타(레마 라구)를 기다리고 있다. 그녀는 쌍둥이를 낳고 의사는 두 아기가 반사 정신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 이는 “한 아기와 함께 일어나는 일은 그들 사이의 근접성에 따라 다른 에 의해 느껴지고 반영 될 수 있습니다”. 라탄은 탈출하여 쌍둥이 중 한 명을 데리고 가며 게타에게 부상을 입힌다. 말호트라는 뒤로 가지만 아들을 찾을 수 없었고, 라탄을 막기 위해 라탄을 탈출한다. 아이는 라자(살만 칸)로 자라며 여동생으로 입양한 소녀아이를 발견한다. 그는 또 다른 고아 인 레인지엘라 (샤크티 카푸르)를 발견하고 그의 친구가된다. 그들은 둘 다 함께 소녀를 돌보고 도둑이됩니다. 한편, 지타는 우울증에 빠지고 마비된다. 말호트라는 치료를 위해 그녀를 미국으로 데려가고, 다른 쌍둥이 프렘(살만 칸)이 자란다. 그는 쇼를 위해 록 스타로 인도에 온다. 그는 딸 말라(카리스마 카푸르)와 결혼하고 싶어하는 카더 칸(말호트라의 친구)의 말을 받아들인다.

하지만 말라는 라자와 사랑에 빠진다. 공항에서 프렘은 공개 공연의 주최자인 순다리 바트와니(빈두)의 딸 루파(람바)를 발견한다. 프렘은 루파와 사랑에 빠진다. 순다리의 조카인 토니(잭 고드)도 루파와 결혼하고 싶어 한다. 한편, 말라는 라자에 대한 프렘을 오해하고 그와 바람을 피우기 시작한다. 어느 날, 레스토랑에서 쌍둥이는 서로를 보고 그들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게되어 재미있는 오해로 이어집니다. . 해외 총액은 미화 25만 달러(89.4라크)였다.

[6]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24.284 크로어를 기록했으며,[1] 인플레이션 조정 시 233.42 크로어(미화 3,300만 달러)에 해당합니다. [a] 영화는 크게 평가되었고 박스오피스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Acompanhe o blog também nas redes sociais:  Facebook InstagramTwitter

 
Comentários publicados somente após a aprovação.

 
ir ao to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