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de fev 2020

감독과 제작자가 항상 팬들의 마음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영화를 다시 가져오는 데 훌륭한 일을 했다는 것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인크레더블 2는 그래픽이 놀랍고, 액션이 훌륭하고, 우리가 볼 수있는 새로운 영웅이 실제로 믿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가족과 함께 볼 수있는 완벽한 영화입니다. 인크레더블 2 이후 극장을 떠날 때 처음으로 생각한 것은 디즈니가 폴리로 만들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인크레더블 2는 어떤 권력 여성이 획득 할 수 있었다 신중하게 남성 질서에 위협이되지 않도록 제어 된 시간으로 회귀. 그러한 향수는 자기 패배입니다. 인크레더블 2의 글이 처음에는 배트맨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처럼 느껴졌다고 생각하는 것은 실망스럽습니다. 이것은 거의 속편 스탬프를 살아남는다. 재미, 빠르고 정확한, 인크레더블 2는 공식 t를 재활용 … 인크레더블 2에서 헬렌(홀리 헌터의 목소리)은 슈퍼를 되찾기 위한 캠페인을 이끌고, 밥(크레이그 T. 넬슨의 목소리)은 바이올렛(사라 보웰의 목소리), 대시(허크 밀너의 목소리), 그리고 초능력이 있는 아기 잭 잭과 함께 집에서 “평범한” 삶의 일상적인 영웅들을 탐색한다. 그러나 새로운 악당이 모든 것을 위협하는 화려하고 위험한 음모로 등장하면서 그들의 임무는 탈선됩니다. 그러나 파는 특히 프로존 (새뮤얼 L. 잭슨의 목소리)과 함께 도전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 가족을 그렇게 믿을 수 있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인크레더블 2는 인크레더블 파 가족의 이야기를 확장하는 3D 액션 어드벤처 슈퍼 히어로 애니메이션 영화로, 범죄를 은폐하고 일상생활을 이어가며 평범한 인간으로서의 일상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8년 6월 5일 개봉한 이 영화는 엘라스티걸이 범죄와 싸우는 책임을 맡으면서 파 가족의 삶에 초점을 맞추고, 인크레더블 씨는 집에서 세 아이를 돌보는 더 큰 도전에 직면한다. 이 영화는 브래드 버드가 감독하고 홀리 헌터, 허크 밀너, 크레이그 T. 넬슨, 사라 보웰,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무엘 L. 잭슨으로 구성된 음성 캐스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10 년 이상 후, 모두가 좋아하는 슈퍼 히어로 가족은 다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돌아왔다 … 이 시간을 제외하고, 세상을 구하는 것은 또한 아이들을 돌보는 것을 포함한다. 브래드 버드 감독은 인크레더블의 유산을 되살리기 위해 다시 돌아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장 상징적인 액션 장면을 되살려, 이번에는 인크레더블 대신 스크린슬레이버로 알려진 악당에 맞서 엘라스티걸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인크레더블 2는 픽사의 가족 범죄 진압 팀을 재결합하여 원작에 부합하지 못하지만 그 이름을 얻기에 충분히 가까워진 대망의 후속 작전입니다. 인크레더블 2는 디지털, 무비, 4K 울트라 HD 10/23 및 블루레이 11월 6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인크레더블 2 (2018) 720p & 480p HDCAM x264 듀얼 오디오 [힌디어 (청소) – 영어] 잠재 메시지의 새 끈,하지만 인크레더블2의 주요 매력은 집중 이야기입니다 … 브래드 버드는 인크레더블(그리고 라타투유, 아이언 자이언트)에 가져온 것과 똑같은 창의성을 가지고 연출할 뿐만 아니라, 똑똑하고 재치 있고 감동적인 대본을 첫 번째로 작성했습니다. 메인 플롯으로 이동, 주위에 악당이 시간, 스크린 슬레이버, 분명히 단단한 적의 더 많은 것입니다. 전편과는 달리, 스크린 슬레이버는 복수를 위해 인크레더블의 심리적으로 고민팬이 아니라, 사람들을 최면하고 그가 기쁘게 무엇이든 할 수 있도록 더 위협적인 캐릭터입니다.

 

Acompanhe o blog também nas redes sociais:  Facebook InstagramTwitter

 
Comentários publicados somente após a aprovação.

 
ir ao to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