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de fev 2020

오리지널 카오스 링은 출시 후 1년 만에 전 세계적으로 200,000다운로드를 발생시키는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9] 발매 당시, 실제 비타 컬렉션 카오스 링 III: 프리퀄 트릴로그는 12,436대의 초기 판매량으로 일본 게임 차트 상위 5위권에 진입하며 강력한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다음 주에, 릴리스는 차트에서 크게 떨어졌다, 하지만 여전히 누적 판매를 달성 22,193. [40] [41] 2015년 현재 이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100만 건의 다운로드를 받았으며, 모바일 롤플레잉 시리즈 중 하나로 손대지 못했습니다. [42] 이 시리즈의 게임 전 드라마는 생각을 자극하고, 카오스 링 I과 카오스 링 II에 얽혀 “자신의 사랑`과 `세상을 저장`에서 선택소모, 카오스 링 III는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해 이전과 같이 삶과 죽음의 극단적 인 이야기의 이야기를 설정하지 않았다, 오히려 더 전통적인 RPG처럼, 깔끔하게 일반 시골 소년의 일상생활에서 당신을 하자 하지만, 모든 2 년 꿈으로, 게임에 통합하기 시작했다. 이 주인공은 마침내 시골 지역에서 돼지를 키우는 평범한 삶을 살았고 신화의 낙원을 찾기 위해 그녀의 마음을 따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주인공은 고난을 겪었지만 운명의 지도하에, 소녀의 사랑은 결과가 만족스럽든 아니든 끝까지 인내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사랑, 희망과 용기의이 전체 믿습니다 모험 과정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카오스 링 시리즈는 전 세계 비평가들로부터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집계 웹 사이트 메타 크리틱은 각 게임 92/100, 82/100, 86/100 및 79/100의 각 점수를 주었다. 오리지널 카오스 링은 16개의 리뷰를 바탕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카오스 링 III는 6개의 리뷰를 바탕으로 시리즈 중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36] [37] [38] [39] IGN, 모바일 게임에 대한 기사에서, 높은 품질의 롤 플레잉 시리즈로 카오스 링을 언급. [43] 카오스 링 시리즈의 모든 출품작은 와일드 암즈 시리즈를 포함한 일본의 게임 개발자 인 Media.Vision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26] 시리즈의 제작자이자 프로듀서인 안도 다케히로는 크리스탈 디펜더를 포함했다. 게임을 개발하는 동안, 도전을 입증 한 요소 중 하나는 모바일 환경에서 3D 캐릭터 모델을 통합했다. 일본 롤플레잉 게임의 표준 게임 플레이 기능 내에서 작업하는 동안, 안도는 제한된 세계에서 주인공의 심리학에 초점을 맞추고 싶었다. Media.Vision은 기술 지식으로 인해 도입되었으며 모바일 개발의 이전 한계를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27] 오메가는 같은 시스템을 사용하여 카오스 링의 이야기를 확장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카오스 링 II는 오메가와 함께 개발 중이었으며, 게임의 엔진은 처음부터 재건되었습니다. 카오스 링처럼, 그것은 이야기에 어두운 톤을 채택했다.

[28] [29] [30] [31] 카오스 링 III의 경우, 게임이 다시 재구성되었지만, 이번에는 게임 플레이를 개편하고 이야기에 더 가벼운 톤을 채택했습니다. [32] 이 시리즈의 음악은 엘리먼트 가든의 작곡가이자 작곡가인 아게마츠 노리야스(Noriyasu Agematsu)가 시리즈 전체를 통틀어 다루었습니다. [33] [34] 카오스 링 III를 제외한 모든 타이틀은 기술적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앱 스토어에서 영구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35] 이 시리즈는 안도 다케히로가 모바일 환경의 제약 을 받아 만든 전통적인 롤 플레잉 게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후속 게임은 약간 다른 스타일을 채택: 오메가는 원래 엔진을 사용 하 여 카오스 링의 이야기에 확장 했다, 이후 두 게임 재건 엔진을 사용 하는 동안. 카오스 링 III는 시리즈의 가장 큰 변화를 보았다, 게임 플레이는 기존의 롤 플레잉 게임과 더 유사한이야기에 가벼운 톤.

 

Acompanhe o blog também nas redes sociais:  Facebook InstagramTwitter

 
Comentários publicados somente após a aprovação.

 
ir ao to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