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de fev 2020

스콰이어 트렐라니, 리빙시 박사, 그리고 이 신사들 중 나머지 분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보물섬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적어 달라고 부탁했고, 섬의 베어링외에는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으며, 여전히 보물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 들어 올리지 않은, 나는 은혜 17___의 해에 내 펜을 들고 아버지가 제독 벤보우 여관과 세이버 컷과 갈색 늙은 선원을 처음 우리의 지붕 아래 자신의 숙박을 했다 때로 돌아갑니다. 나는 그가 여관 문으로 흘러 들어온 것처럼, 그의 바다 가슴이 손 배로우에 그의 뒤를 따라 왔을 때, 키가 크고, 강하고, 무겁고, 너트 브라운 남자, 더러운 푸른 코트의 어깨 위로 떨어지는 그의 타리 피그 테일, 그의 손이 거칠고 상처를 입은 것을 기억한다. , 검은 색, 깨진 손톱, 그리고 한 뺨을 가로 질러 잘라 세이버, 더러운, 선명한 흰색. 나는 그가 엄폐물 주위를 빙글 빙글 빙글 돌아 서서 휘파람을 불었던 것을 기억하고, 그 옛날 바다 노래에서 그가 너무 자주 불렀던 그 오래된 바다 노래에서 깨뜨린 것을 기억한다: “죽은 사람의 가슴에 있는 15명의 남자들-요호호, 럼주 한 병!” 캡스탄 바에서 조정되고 깨진 것 같았던 높고 오래된 토터링 음성에서. 그런 다음 그는 그가 들고 있는 손스파이크처럼 막대기로 문을 두드렸고, 아버지가 나타났을 때, 거칠게 럼주 한 잔을 불렀다. 이 게 그에게 가져왔을 때, 그는 감정가처럼 천천히 술을 마시고, 맛에 머무르며 절벽과 간판에서 그를 바라보며 있었습니다.” 이것은 편리한 코브입니다,”그는 길이에 말한다; “그리고 즐거운 앉아 있는 그로그 숍. 많은 회사, 친구?” 아버지는 그에게 아주 작은 회사라고 말씀하셨고, 더 많은 것이 유감스러웠습니다.” 글쎄, 그럼,” 그는 말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정박지입니다. 여기, 친구.” 그는 배로우를 휘젓는 남자에게 울었다. “함께 들고 가슴을 돕습니다. 나는 여기에 조금 머물 것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나는 평범한 사람이야. 럼주와 베이컨, 달걀은 내가 원하는 것이고, 그 머리는 배를 보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뭐라고 불러? 너는 나를 대령이라고 부른다. 오, 난 당신이 무엇에 있어 볼-거기”; 그리고 그는 문턱에 서너 개의 금 조각을 던졌다. “내가 그 일을 해냈을 때 말해줄 수 있겠지.” 그는 사령관처럼 맹렬한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그리고 그의 옷이 거칠고 거칠게 말하는 동안, 그는 돛대 앞에서 항해하는 남자의 모습이 전혀 없었지만, 순종하거나 공격하는 데 익숙한 짝이나 선장처럼 보였다. 배로우와 함께 온 남자는 우리에게 메일이 로얄 조지에서 전날 아침에 그를 내려 놓고, 그는 해안을 따라 거기에 여관이 무엇인지 물어 보았고, 우리의 말을 잘 듣고, 나는 외로운 것으로 묘사, 그의 pl을 위해 다른 사람들로부터 그것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거주의 에이스. 그리고 그게 우리가 우리의 손님에 대해 배울 수있는 전부였습니다. 그는 관습에 따라 매우 침묵하는 사람이었다. 하루 종일 그는 만 주위를 돌거나 황동 망원경으로 절벽에 매달렸다.

저녁 내내 그는 불 옆에 있는 팔러 구석에 앉아 럼주와 물을 매우 강하게 마셨다.

 

Acompanhe o blog também nas redes sociais:  Facebook InstagramTwitter

 
Comentários publicados somente após a aprovação.

 
ir ao to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