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de fev 2020

이미징 프로토콜 (경동맥 플라크 MR 이미징 및 뇌졸중/일상적인 뇌 MR 이미징) 우리의 연구에는 몇 가지 한계가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점점 더 중요하기 때문에 플라크의 취약한 기능으로 IPH에만 집중했습니다. 우리의 연구 결과에서 관찰된 온화한 협착증 단에 있는 심각한 허혈성 사건에 IPH의 더 중대한 충격을 고려할 때, 중간 및 고급 협착증에서, 파열된 또는 얇은 섬유질 모자와 같은 그밖 패 특징, 큰 지질이 풍부한 괴사 코어 및 염증은 패의 취약성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었습니다. 협착의 정도에 따라 허혈성 사건에 대한 이러한 기능의 영향은 더 조사 될 필요가있다. 둘째, TOF-MRA 이미지에서 경동맥 협착증을 평가하고 플라크 진행을 평가하기 위해 몇 가지 경우 경동맥 협착증을 CE-MRA 및 CTA로 평가했습니다. DSA는 현재까지 경동맥 협착증을 평가하기 위한 표준 방법이었지만, TOF-MRA는 비침습성과 조영주 필요성이 없기 때문에 임상 환경에서 자주 사용되는 이미징 기술이었습니다. TOF-MRA는 유물에 민감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TOF-MRA가 유사한 정확도를 가지고 있거나 CE-MRA보다 더 정확할 수 있다는 증거가 증가했습니다, 특히 심한 등급의 협착증 (23, 24, 25). 셋째, 발광 협착률을 플라크 진행의 지표로 평가했습니다. 또한 양수 리모델링으로 인해 상당한 발광 축소 없이 플라크 볼륨을 늘릴 수 있습니다. 관상 동맥에서, 리모델링 유형은 플라크 취약성의 평가에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되었다. 따라서 경동맥의 동맥 리모델링을 평가하는 추가 연구는 여러 측면에서 경동맥 플라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단일 기관에서 수행 된 상대적으로 작은 샘플 크기를 가진 회고적 연구였습니다. . 61명 중 48명의 환자에서 경동맥을 포함했으며, 27명의 환자에서 28명의 경동맥은 이전에 MRA(TOF 또는 대조 강화 [CE]-MRA) 또는 CTA를 겪었습니다. 7 명의 환자의 8 개의 경동맥에서 이전 경동맥 이미징 연구에 는 상응하는 경동맥 플라크가 없었습니다. 따라서, 20명의 환자에서 총 20개의 경동맥을 플라크 진행을 평가하였다. 초기 경동맥 협착은 6개의 경동맥을 제외하고 이전 TOF-MRA에서 측정되었다. 2개의 경동맥을 CE-MRA로 평가하였고, 4개의 경동맥을 CTA로 평가하였다. 우리는 또한 경동맥 플라크 MR 화상 진찰 연구 결과를 사용하여 출혈의 나이에 따라 IPH를 분류했습니다.

Saam 등(18)은 출혈의 나이가 환자의 증상을 결정하는 데 중요할 수 있음을 밝혔다. 그(것)들은 타입-IPH가 타입 II IPH를 가진 환자에서 생기지 않는 동안, 무증상 패에서 보다는 현상 플라크에서 더 자주 일어났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연구 결과에 있는 증상과 무증상 패 사이 IPH의 부각에 있는 유의한 다름이 없었습니다. 우리의 연구에서, 우리는 반대의 결과를 얻었다. IPH와 허혈성 사건 사이 협회가 있더라도, 심각한 허혈성 사건의 부각은 IPH 단에 있는 타입-I와 입력한 II 출혈 사이에서 유의히 다르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사실 인정은 IPH 자체의 존재가 출혈의 나이에 관계없이 플라크 취약성에 더 중요했다는 것을 건의하고, 타입 II 출혈은 타입 I 출혈만큼 많은 취약한 특징이 있었습니다. 출혈 후 플라크 불안정및 플라크 안정화의 두 경로가 보고되었다. IPH는 염증 반응의 유도를 통해 플라크 불안정에 기여할 수, 지질이 풍부한 괴사 코어의 확대, 새로운 혈관의 개발.

또한, 그것은 궁극적으로 석회화 및 섬유 조직의 형성과 치유 과정의 유도를 통해 플라크 안정화로 이어질 수 (11, 19). 타입 II IPH는 초기 조직뿐만 아니라 염증과 관련된 간질 유체를 증가시키는 것을 포함합니다 (8). 따라서, 타입 II IPH는 완전한 안정화 전에 염증을 가진 플라크 불안정화의 과정에 아직도 관여하고, IPH 자체는 출혈의 나이에 관계없이 플라크 취약성의 필수적인 특징이 될 수 있다.

 

Acompanhe o blog também nas redes sociais:  Facebook InstagramTwitter

 
Comentários publicados somente após a aprovação.

 
ir ao topo